한여름의 뙤약볕을 마다하지 않고 오직 일한건 추운 겨울을 위하여 계획하고 준비한 것이지요.
우리도 그와 같이 풍요로운 노후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지 돌아보아야 하겠습니다.
나이가 점점 든다는 것은 미래를 생각하게 되는 나이라는 뜻일 것입니다.

 

 

 

오늘은 안양 번호보조키 이전설치 추천합니다.

 

 

 

걸어보지 못한 길/로버트 프로스트
단풍 든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있더군요
몸이 하나니 두 길을 다 가 볼 수는 없어
나는 서운한 마음으로 한참 서서
잣나무 숲 속으로 접어든 한쪽 길을
끝간 데까지 바라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또 하나의 길을 택했습니다
먼저 길과 똑같이 아름답고
 아마 더 나은 듯도 했지요
풀이 더 무성하고 사람을 부르는 듯 했으니까요
사람이 밟은 흔적은 먼저 길과 비슷하기는 했지만
서리 내린 낙엽 위에는
아무 발자국도 없고
두 길은 그 날 아침 똑같이 놓여 있었습니다
아, 먼저 길은 다른 날 걸어보리라! 생각했지요
다시 보기 어려우리라 여기면서도
오랜 세월이 흐른 다음
나는 한숨 지으며 이야기 하겠지요
'두 갈래 길이 숲 속으로 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사람이 덜 밟은 길을 택했고
그것이 내 운명을 바꾸어 놓았다' 라고

 

 

 

안양 번호보조키 이전설치

* 신은 인간을 만들고,옷은 인간의 외양을 꾸민다. 그러나 인간을 마지막으로 완성하는 것은 돈이다.(존 레이)

 

 

 

 

 

 

인간이 항상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것만은 아니다.
인간이 내리는 결정 가운데 많은 부분은
정확한 정보가 아닌 자신의 감정에 따른 것이다.
- 마크 매티스의 뉴스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다 중에서 -

 

 

 

 

 

 

안양 번호보조키 이전설치 강추!!

 

 

 

 

너에게 - 최승자
마음은 바람보다 쉽게 흐른다.
너의 가지 끝을 어루만지다가
어느새 나는 네 심장 속으로 들어가
영원히 죽지 않는 태풍의 눈이 되고 싶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