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내리쬐는 햇볕에 세상이 녹아내리고 있는 듯한 오후입니다. 거리도 건물도 쓰레기통도 바람도 뜨거워 내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이 커다란 냄비에 끓여지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착각마저 듭니다. 이렇게 더운 날은 의욕도 생기지 않고 몸도 쉽게 움직여 주지 않습니다. 군포 산본 게이트맨디지탈키 철재현관문열쇠 완전 저렴하게 판매 설치 이전합니다.

 

 

 

캄캄한 새벽 / 김종

눈을 뜨면 더욱 캄캄한 새벽이 있다 시력이 동이 나서 다시는 돌아올 수 없을 것 같은 절망이 막아서고 깊은 잠 속 어디에선가 잃어버린 허전함, 내가 쓸모없는 눈을 떠 캄캄한 세상을 의식할 때 내 식구들은 밝은 잠 속에서 또 다른 생을 펼치리라. 한없이 그리운 죽음 같은 잠, 그 갈증에 가끔씩 코를 고는 아내요. 군포 게이트맨디지탈키 삶에 지쳐 밤새 하소연하는 것 같은 애달픈 흐느낌 혹은 한쪽이 터지듯 풀어지는 저 소리. 깊은 잠 속에서는 자장가이던 것도 눈을 뜨면 순식간에 캄캄해진다. 대체 삶이란 의식하면 괴롭다. 군포철재현관문열쇠 허기지듯 바란 나의 광명은 점점 어두워지고 눈은 아무 쓸모도 없는 부장품이 되었다.

 

 

 

*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그 꿈을 닮아간다 . (앙드레 말로) * 사랑은 지배하는 것이 아니라 자유를 주는 것이다. -에리히 프롬 * 결혼을 신성하게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사랑이며, 진정한 결혼은 사랑으로 신성해진 결혼뿐이다. -톨스토이 군포 산본 게이트맨디지탈키 철재현관문열쇠 강강추!!

 

 

 

천둥과 밥 / 유종인

천둥이 치는데 나는 지하 쉼터에 내려가 저녁밥을 먹겠네 산본게이트맨 곧 닥칠 숟가락질과 젓가락질 사이 나는 천둥에게도 배고픈 소리와 배부른 소리가 있을 거라 여기네 그대 눈빛에서 번져나온 벌판에도 배고픈 타령과 배부른 타령이 바람 부는가 사월 천둥소리가 크면 그걸로 산자락에 집을 한 채 빚어 올려볼까 사월 천둥소리가 작으면 적막의 그대와 뒹굴만한 통옷을 하나 지어볼까 군포게이트맨디지탈키 그대는 어디서 왔는가 나의 맘엔 대문이 없으니 그대는 밤의 천지사방을 그리 크게 울려대는가 내 슬픔의 등짝을 두드려 웃음을 한 끼 고봉밥으로 수북이 퍼주라 북채를 들었나 천둥의 북채와 내 손의 수저를 맞바꾸고 오늘은 내가 밤 깊도록 그대 집 뒤란에 잠든 돌들을 꽃으로 깨우겠네 지옥의 벽에 기대서도 사랑의 밥술을 뜨게 하겠네 군포 철재현관문열쇠 최곱니다.

 

 

 

두메산골 1 / 李庸岳

들창을 열면 물구지떡 내음새 내달았다 쌍바라지 열어제치면 썩달나무 썩는 냄새 유달리 향그러웠다 뒷산에 두 봋나무 앞산두 군데군데 봋나무 주인장은 매사냥을 다니다가 바위틈에서 죽었다는 주막집에서 오래오래 옛말처럼 살고 싶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