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반대말은 미움이 아니라 무관심이다

군포산본동전자현관도어록 소개합니다.


 

 

 

 

 

 

 

 

 

 

 

 

˝친구˝란 인디언들의 말로
˝내 슬픔을 자기 등에 지고 가는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그 숨은 의미를 알게 된 뒤로
나는 친구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다..
이를테면 누군가를 사귈때
그가 정말로 내 슬픔을 자기의 등에 옮겨질 수 있을 것인가
헤아려 보게 된 것이다..
내가 누군가의 친구가 될 때도 마찬가지였다..
내가 그의 슬픔을 진정한 나의 슬픔으로 받아들일 수 있을 것인가
한번쯤 사고하게 되었다..
-김지수 들꽃 이야기 중에서-

 

 

 

 

 

 

 

 

 

군포산본동전자도어록 군포산본동현관도어록 추천합니다.

 

 

 

 

 

 

 

 

 

 

 

최선을 다해 산다면 후회는 없다.
성공과 실패를 떠나 최선은 그 자체로 성공의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열정을 쏟아내며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모습은 감동적이다.
자신을 사랑하게 될 뿐만 아니라 옆에서 지켜보는 사람들에게도 기쁨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준다.
- 용혜원의 <열정 깨우기> 中 에서 -

 

 

 

 

 

 

 

 

군포산본동전자현관도어록 최곱니다.

 

 

 

 

 

 

* 사람들이 꿈을 이루지 못하는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생각을 바꾸지 않으면서 결과를 바꾸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 (존 맥스웰)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