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네를 타면 두 발이 하늘에 닿을 것 같아 자지러지게 아이들은 웃나 봅니다. 하늘을 걷는 상상을 하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멋진데요. 자라나는 아이들의 푸른 꿈을 지켜줘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안양동대우아파트현관번호키 오토도어락 소개합니다.

 

 

 

사람이 가는 길이 좋습니다 / 최시영

권리의식으로는 사랑을 할 수 없으며 피해의식으로는 정의를 실현할 수 없습니다. 사랑은 고마움에서 정의는 존중에서 저절로 우러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운동은 사랑과 정의 운동밖에는 없으며 고마움과 존중 운동밖에는 없습니다. 그래야만 모든 것이 예뻐지고 맑아지고 따뜻해집니다. 안양동번호키 그래야만 관계가 살아나고 역사가 살아나고 사람이 살아납니다.

 

 

 

사랑의 본질을 설명하려고 여러 형태로 구분하지만 그것이 내 중심에 있는 한 이기심과 욕망의 위장된 모습이 아닐까? 정의가 밟힘에 대한 분노로 나 또한 밟으려하고 미운 사람을 제거하는데 만 선동을 일삼는다면 세상은 끝없는 싸움터로 이어가지 않을까? 안양동오토도어락 사랑이 내 확대선상의 네가 아닌 내 중심에서 네 중심으로 전환되고, 정의가 너와 나를 마주보기보다 그리움을 함께 향하는 우리로 힘을 실을 때 모두가 꿈꾸던 사랑과 평화의 현실이 우리에게 조용히 아침을 열지 않을까?

 

 

 

하얀 그리움 / 윤원규

비라도 내리면 좋으련만 올 겨울은 비도 보이지 않고 유난히 오늘 겨울비가 그리워지는 날입니다. 내 가슴이 메말라가는 증표는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가슴이 촉촉히 젖어오면 비가 그리워지지 않을지도 모르니 말입니다. 내 마음이 사막이 되어가고 있나 봅니다. 안양동오토도어락 그대 내 마음 만져주지 않아서 내 가슴이 많이 외로움을 타는가 봅니다. 비라도 내려주면 메마른 내 가슴이 그 척박하고 메마른 모습 조금은 벗어버릴 수 있을지도 모르니 말입니다. 오늘은 비가 아니면 눈이라도 내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은 그대 한사람을 내 마음에 품고 그리워 하는 일입니다. 안양동대우아파트현관번호키 마음이 타들어가도 아프다 말 못하는 그런 절박한 그리움이니 말입니다. 사랑은 그리움입니다. 채워도 채워도 채워지지 않는 영원히 샘솟는 하얀 그리움입니다. 오늘도 그대는 순백의 그리움으로 내 마음에 오십니다.

 

 

 

반도네온이 쏟아낸 블루 / 정재학

항구의 여름, 반도네온이 파란 바람을 흘리고 있었다 홍수에 떠내려간 길을 찾는다 길이 있던 곳에는 버드나무 하나 푸른 선율에 흔들리며 서 있었다 버들을 안자 가늘고 어여쁜 가지들이 나를 감싼다 그녀의 이빨들이 출렁이다가 내 두 눈에 녹아 흐른다 내 몸에서 가장 하얗게 빛나는 그곳에 母音들이 쏟아진다 안양동 현관번호키 도어락 어린 버드나무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깊은 바다였다니... 나는 그녀의 어디쯤 잠기고 있는 것일까 깊이를 알 수 없이 짙은 코발트 블루, 수많은 글자들이 가득한 바다, 나는 한 번에 모든 子音이 될 순 없었다 부끄러웠다 죽어서도 그녀의 밑바닥에 다다르지 못한 채 유랑할 것이다 그녀의 목소리가 반도네온의 풍성한 화음처럼 퍼지면서 겹쳐진다 안양동대우아파트오토도어락 파란 바람이 불었다 파란 냄새가 난다 버드나무 한 그루 내 이마를 쓰다듬고 있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