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삶의 중요한 순간에 타인이 우리에게 베풀어준 것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다.
-앨버트 슈바이처

 

 

 

 

 

 

 

 

 

군포개이트맨 디지탈도어록 소개합니다.

 

 

 

 

 

 

 

 

 

물어봄으로써 뭔가를 얻을 수 있다.
잃을 게 없다면 반드시 물어보라! 
-W.클레멘트 스톤-

 

 

 

 

 

 

 

 

아버지가 물에 빠진 자식을 건지기 위해 물 속에 뛰어드는 것은 사랑의 감정이다.
사랑은 나 이외의 사람에 대한 행복을 위해서 발로된다.
인생에는 허다한 모순이 있지만 그것을 해결할 길은 사랑뿐이다.
-톨스토이

 

 

 

 

 

 

 

군포개이트맨 군포디지탈도어록 최고의 제품입니다.

 

 

 

 

 

 

 

기도하는 손

어린 시절부터 화가가 되겠다는 꿈을 품어 온 듀러는 마침내 위대한 스승을 찾아 그림 수업을 받기 위해 집을 떠났다.
그러다가 그는 자기와 같은 꿈을 지닌 친구를 만났다.
하지만 둘 다 상황이 좋지 않았다.
두 사람은 너무 가난해 매끼를 걱정해야 할 상황이었다.
그래서 공부와 생계를 함께 꾸려 나가는 것이 벅차 번번이 그림 공부를 중단해야만 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는 듀러가 공부하는 동안 자기는 일을 하겠다고 제안했다.

“지금 이대로는 우리 둘 다 꿈을 이룰 수 없네.
자네가 먼저 공부를 마치게. 그러면 그 뒤 자네의 그림을 팔아 내가 공부를 하도록 하지.”

“어떻게 그럴 수 있는가? 자네도 그림을 그리고 싶은 것은 마찬가지인데.”

처음에 듀러는 친구의 제안을 완강히 거절했다.

군포개이트맨 확실한 디지탈도어록 최고입니다.

 

 

 

 

 


하지만 친구의 꾸준한 설득으로 마침내 듀러가 먼저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다.

그리고 어느 날, 듀러의 재능이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목각작품이 잘 팔리게 되었다.
이에 약속대로 듀러의 친구는 다시 화실로 돌아오게 되었다.
그런데 친구는 그 동안 너무 힘든 노동을 한 탓에 손가락이 심하게 휘고 굳어져 버려 더 이상 그림을 그릴 수 없게 되었다.
듀러는 울부짖으며 친구를 껴안았지만 친구는 조용히 웃으며 듀러의 눈물을 닦아주었다.

 

 

 

 


하지만 그 뒤에도 죄책감으로 듀러는 방황하며 그림을 그릴 수 없었다.

어느 날 그는 우연히 놀라운 광경을 보게 되었다.
친구가 그의 화실에서 실의에 빠진 듀러를 위해 뒤틀린 손을 맞잡고 기도하고 있었다. .

듀러는 그 아름다운 모습을 그림으로 남겨 친구의 우정에 보답하겠다고 생각하고 혼신을 다해 그림을 그렸다.
이 작품이 바로 〈기도하는 손〉이라는 작품이다.

 

 

 

 

 

군포개이트맨 디지탈도어록 최곱니다.

 

*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 멀리 가려면 함게 가라 . (아프리카 속담)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