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6월 17일은 사막화 방지의 날입니다.
사막화 방지 협약은 기후변화협약 생물다양성협약과 함께 국제적인 3대 환경협약 중의 하나로써 무리한 개발과 오남용으로 인한 사막화 방지를 위해 체결된 협약입니다.

군포글라스도어전자도어락 추천합니다.

 

 

 

 

 

 

 

 

 

 

* 때맞춰 면학에 힘써라. 세월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잠

 

 

 

 

 

강하게 살아내기

육신을 다치게 하고 영혼을 갉아먹는 필요 이상의 외로움,고독,우울 등의 허기와 맞닥뜨릴 때 일단 견딜 것 한 시간, 하루, 한 주일.. 일단 견뎌낼 것 그리고 대견하다 스스로를 듬뿍 칭찬해줄 것 충분히 풍경과 이야기 할 것 특히 나무들과 꽃들과 많은 이야기를 할 것 하루 한 시간이상은 음악을 들을 것 억지로 말고 즐거움으로 기꺼이 음식을 챙겨먹을 것 먼저 내 아픔을 말하지 말 것 마음에 그늘이 드리우면 먼저 아이의 눈을 바라볼 것 하루 한번 이상 바람을 타고 하늘에 오를 것 가급적 창문을 닫지 말 것 창 밖의 소음에 되도록 무뎌져 볼 것

 

 

 

 

 

 

잠잘 때나 쉴 때에는 생각을 닫아버릴 것 머리 속을 휘젓고 다니는 잡념의 무법자들을 완전히 몰아낼 것 머리 속을 텅, 비어놓고 가능한 자물쇠를 채워버릴 것 지나온 길은 모두 아름다웠다고 단정할 것 관계한 모든 이들은 현명하고 사랑스러웠다고 단정할 것 그리하여 내게로 이르는 현재와 결론들에 정당성을 부여할 것 상처 혹은 통증은 삶에서 양념이라고 간장 혹은 후춧가루, 깨소금이나 고춧가루처럼 삶의 심심한 맛을 제거해주는 양념이라고 단정하는 것에 주저말 것. 야근을 하는데 밤새 잠깐의 굵고 세찬 소나기가 지나갔다. 군포글라스도어락 군포전자도어락 최곱니다.

 

 

 

 

 

 

 

 

요즘에는 사뭇 다른 6월의 풍경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마치 8월의 한여름처럼 아침에 일어날 때부터 뜨거운 기운이 숨을 턱하고 막히게 합니다.
에어컨과 선풍기가 없이는 한낮을 보내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이렇게 지속되는 더위는 아마 이상 기온현상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군포글라스도어전자도어락 전문업체였습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