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에게 책임을 맡기고 그를 신뢰한다는 사실을 알게 하는 것만큼 한 사람을 성장시키는 일은 없다 . (부커 워싱턴)

 

 

 

 

군포디지탈열쇠 게이트맨 왜 게이트맨이 편리할까?

보안기술 체결강도 10배 강화된 후크 메커니즘 방식

세계최초 HookMechanism을이용한 디지털도어록으로 아이레보가 선보이는 최고의 안전 1등급제품이 바로 게이트맨입니다 .

 

 

 

 

남의 마음까지 헤아려 주는 사람은 이미 행복하고,
상대가 자신을 이해해주지 않는 것만 섭섭한 사람은 이미 불행합니다.

 

 

 

군포디지탈열쇠 군포게이트맨 

 

 

 

 

* 아이들은 밝은 미래를 가꿀 씨앗 이다.

그들의 마음을 사랑으로 채워 길러라.

체험이라는 물을 뿌려 성장할 공간을 마련해 주어라.

(인디언 격언)

 

 

 

 

미운 사람이 많을수록 행복은 반비례하고,
좋아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행복은 정비례합니다.

 

 

 

* 오늘은 무엇을 하느냐가 중요하다 , 내 인생의 하루를 그것과 바꾸고 있으니까

 

 

 

 

군포디지탈열쇠 게이트맨 대리점 강추합니다.

 

 

 

 

 

 

나는 봄이었는가/윤광석
봄이 오고야 나는 나의 봄을 생각한다
나는 봄이었는가
바람 부는 날에도
눈보라 머리 풀어헤치던 날에도
나는 봄이었는가
봄은 봄이라 말하지 않는다
조용히 수줍게 올 뿐
나는 친구를 사랑하였는가
따듯한 마음을 꺼내어 주고 싶을 때
아픔 많은 친구를 위해 나눠줬는가

 

 

 

 


마땅히 줄 것 없어도
따듯한 마음을 내어주면
그것이야말로 최고의 선물이다
나는 봄이었는가
봄이 오고야 나는 나의 봄을 생각한다
따듯하자고
만나는 사람을 흐뭇하게 하고
시냇물 졸졸 흐르게 하자고
꽃이 피면 새들은 천리 밖에서 온다
꽃이 피면 나는 봄이 되고야 만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