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간소하면서 아무 허세도 없는 생활이야말로 모든 사람에게 최상의 것.

육체를 위해서나 정신을 위해서나 최상의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인슈타인

 

 

 

 

 

 

오늘은 의왕유리문자동열쇠 유리전자보조키 최고입니다.

 

 

 

 

 

당신의 웃음 
당신의 웃음은
무기물질이다.
불 태워도 타지 않고
땅에 묻어도 도저히
변하지 않는
불멸의 악곡(樂曲)이 되어
깊이깊이 연주되는.
당신의 웃음은
내 거실의 창밖이다.
내가 당신을 내다볼 때
당신은 풀이 되고 나무가 되고
바람, 안개도 하늘도 되는,
당신의 웃음은
어디에 가도 멀리 둘러싸는
내 풍경(風景)이다.
- 마종기의《안 보이는 사랑의 나라》중에서 -

 

 

 

 

 

 

의왕유리문자동열쇠 의왕유리전자보조키

* 딸기가 딸기 맛을 지니고 있듯이, 삶은 행복이란 맛을 지니고 있다. -알랭

 

 

 

 

 

내가 사는 이유 - 영화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중에서
내가 지금 혹성에 살고 있는 이유가 뭔줄 아시오?

여행하기 위해서도, 사진을 찍기 위해서도 아니오.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서 이 혹성에 살고 있는 것이오.

이제 그걸 깨달았소. 나는 머나먼 시간 동안 어딘가 높고 위대한 곳에서부터 이곳으로 떨어져왔소.

내가 이 생을 산 것보다도 훨씬 더 오랜 기간 동안,

그리하여 그 많은 세월을 거쳐 마침내 당신을 만나게 된 거요.

 

 

 

 

 

의왕유리문자동열쇠 유리전자보조키 강추천합니다.

 

 

 

 

* 더 이상 자신있게 사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차라리 당당하게 죽음을 택하라. -니체

 

 

 

 

 

 

 

위대한 인격 
한 인간이 참으로 보기드문 인격을 갖고 있는가를 발견해내기 위해서는 여러 해 동안 그의 행동을 관찰할 수 있는 행운을 가져야만 한다.
그의 행동이 온갖 이기주의에서 벗어나 있고,

그 행동을 이끌어 나가는 생각이 더없이 고결하며,

어떠한 보상도 바라지 않고,

그런데도 이 세상에 뚜렷한 흔적을 남긴 것이 분명하다면 우리는 틀림없이 한 잊을 수 없는 인격과 마주하는 셈이 된다.
- 장 지오노의《나무를 심은 사람》중에서 -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