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망은 성공의 가장 친한 친구다.

 

 

 

 

 

의왕원형우유투입구막음장치 소개합니다.

 

 

 

 

 

 

마치 밤낮으로 삶의 바다로부터 바닷가로 올라오는 것이라고는 그것들이 전부인 것처럼 우리들은 아직도 여전히 바다의 조가비들을 살펴보느라고 바쁘다. -칼릴 지브란

 

 

 

 

 

 

 

 

생각나는 사람. - 좋은 생각 정용철 -

잠에서 깨어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저녁에 잠이들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람을 만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사랑과 헤어질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음악을 들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글을 일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반짝이는 별을 볼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얀 눈이 내릴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비가 내릴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람이 불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다가 잔잔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꽃이 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낙엽이 떨어질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기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슬플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충만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쓸쓸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한가로울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의왕원형우유투입구막음장치

 

 

 

 


바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일을 시작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일을 마쳤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성공했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실패했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부유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가난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건강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플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 속에 있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혼자 있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올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봄이 지나고 여름이 올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어제 생각난 사람이 있습니다.
오늘 생각난 사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내일 생각날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은 바로 내가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