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그랬냐는 듯 계획과 목표를 잊고 사는 것은 아닌가요?

만약 그렇다면 다시 마음을 추스를 때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안양 카드인식 디지털도어락 소개합니다.

 

 

 

 

 

가슴타는 그리움 / 박영숙영

더덤어 오는 싸늘한 바람 잊으려고

가슴 여미면 설움이 알알이 맺혀서

외로움과 그리움이 한 몸 되어

불덩이가 타는 가슴

모래사막 찌는 더위같은 시련이

연등처럼 눈 속에서 붉게 타오르고

갈증으로 허덕이다

끝내는 옷을 벗고 형틀 위에

매달리는 내 목마른 영혼의 허기 밤새 키워낸

그리움이 납덩이 추를 달고

새벽 오면 기린의 목을 하고 바라보는

머~언 별빛 

 

 

 

'세상을 보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아무것도 기적으로 보지 않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을 기적으로 보는 것다.'

이 말은 상대성 원리를 알아낸 아인슈타인이 한 말입니다.

아인슈타인은 과학적인 것만을 기적으로 접근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작은 만남들을 더 큰 기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우리도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라도 어떤 만남 이라도 어떤 환경에서라도 우리는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기적이 일어나지 않는 것은 우리가 기적에 관심을 가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관심만 가진다면 기적은 날마다 일어납니다.

-아름다움을 향한 그리움 중에서

 

 

 

안양카드인식디지털도어락 추천합니다.

 

 

 

 

나는 경제, 사회, 정치적으로 불안정하고 억압적인 환경속에서 소년시절을 보냈다.

일제 강점기, 2차 세계대전, 한국전쟁등 교육환경도 열악했다.

그러나 나는 가난이 무지의 핑계가 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열심히 공부했다.

오늘의 풍요로운 환경을 활용하지 않는 학생들을 볼때마다 나는 서글프고 안타깝다.

왜냐하면 나는 최상의 조건속에서 단지 평범함만을 쫓는다면 그건 죄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미국인명사전 일리노이대학 언어학과 김진우 교수

 

 

 


WRITTEN BY
굿투데이
전자키 번호키 자동키

,